전자카다로그
검색어 입력 필수
Home
제품
솔루션
영업지원
고객지원
회사소개
네트워크 카메라
반달돔
아이볼
뷸렛
인도어돔
파노라믹/멀티센서
PTZ
야간컬러 아이볼
야간컬러 블렛
NVR
스탠드얼론
PC based NVR
VMOSONE 서버
아나로그 카메라
반달돔
아이볼
뷸렛
인도어돔
DVR
5MP LITE / 2MP SYSTEMS
8MP / 8MP LITE / 5MP SYSTEMS
카메라 악세사리
Open Platform IP & Analog Cameras
아비콘 개방형 플렛폼
개방형 플랫폼
지능형 AI
아비콘 AI
프로젝트
국내 테크놀로지 파트너
다운로드센터
동영상 자료
서비스 신청
FAQs
고객문의
About
아비콘 소개
오시는 길
뉴스 & 공지
E-Catalog
검색어 입력 필수
Home
Product
Home
제품
네트워크 카메라
반달돔
아이볼
뷸렛
인도어돔
파노라믹/멀티센서
PTZ
야간컬러 아이볼
야간컬러 블렛
NVR
스탠드얼론
PC based NVR
VMOSONE 서버
아나로그 카메라
반달돔
아이볼
뷸렛
인도어돔
DVR
5MP LITE / 2MP SYSTEMS
8MP / 8MP LITE / 5MP SYSTEMS
카메라 악세사리
Open Platform IP & Analog Cameras
솔루션
아비콘 개방형 플렛폼
개방형 플랫폼
지능형 AI
아비콘 AI
영업지원
프로젝트
국내 테크놀로지 파트너
고객지원
다운로드센터
동영상 자료
서비스 신청
FAQs
고객문의
회사소개
About
아비콘 소개
오시는 길
뉴스 & 공지
FAQs
Home
고객지원
FAQs
Q
[서비스 일반]
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.
A
AVYCON 고객센터
전화번호 070-4027-3632
운영시간 (평일) 09:00 ~ 18:00(점심시간:12:00~13:00)
토요일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Q
[서비스 일반]
제품자료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?
A
카다로그는 본 웹사이트 상단우편에 있는 E-Catalog 를 클릭하시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각 제품별 사양서는 각 제품페이지의 [Documents]를 클릭하시면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
그 외 자료는 [고객지원]-[다운로드센터] 에서 받아주세요.
Q
[서비스 일반]
제품A/S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제품을 구매한 곳으로 A/S 문의를 해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으십니다.
Q
[서비스 일반]
제품 구매와 영업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?
A
전화번호 070-4027-3632
이메일 korea@avycon.com
운영시간 (평일) 09:00 ~ 18:00(점심시간:12:00~13:00)
토요일,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Q
[제품]
초기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?
A
자세한 사항은 매뉴얼 참고 및 고객지원센터(070-4027-3632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Q
[제품]
초기 카메라IP가 어떻게 되나요?
A
Diversity 시리즈 카메라의 경우 192.168.0.1 입니다.
Q
[제품]
제품 공장 초기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A
모델별 초기화 방법이 상이하므로, 제품명과 시리얼번호를 준비하셔서,
고객지원센터(070-4027-3632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Q
[제품]
USB저장매체가 인식이 안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녹화기의 앞면에 USB단자의 경우 오래된 제품에서는 USB를 인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.
녹화기의 뒷면의 USB단자를 이용하시고 먼지가 쌓여있을 경우 인식이 안되오니 면봉등으로 먼지를 깨끗하게 제거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Q
[제품]
재부팅하면 시간이 옛날 시간으로 돌아갑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?
A
메인보드의 CMOS 배터리가 방전되어 발생되는 문제입니다. CR2032 배터리를 교체하시면 됩니다.
Q
[제품]
카메라 검색 프로그램에서 카메라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.
A
IP 서치 프로그램이 다중으로 실행되어 있을경우 프로그램 간 충돌이 발생하여 검색이 되지않을 수 있습니다.
카메라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프로그램을 단독으로 실행하거나 재부팅 후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.
Q
[제품]
제품 비밀번호를 잊었어요(제품초기화)
A
비밀번호 분실시 제품에서 Reset 또는 제품 초기화를 하셔야 합니다.
초기화시 영상데이터는 보존이되나 네트워크 설정등 초기화 됩니다.
모델별 초기화 방법이 상이하므로, 제품명과 시리얼번호를 준비하셔서, 고객지원센터(070-4027-3632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
Q
[제품]
녹화장비에서 HDD 장착시 주의사항이 있나요?
A
당사 녹화장비 제품과 호환성이 검증된 HDD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
[서비스일반]
스마트폰 어플 이름이 어떻게 되나요?
A
스마트폰을 위한 앱의 이름은 AVYCON Mobile One 입니다.
구글 플레이 스토어,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
Q
[서비스일반]
매뉴얼, 소프트웨어는 어디서 다운 받나요?
A
홈페이지 메뉴 [고객지원]-[다운로드센터] 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1
2
×
전체 게시판 검색
검색어 입력 필수
검색
×
사용후기 작성하기
×
상품문의 작성하기
×
쿠폰 내역
×
투표 결과 보기
2023 IP 네트워크 솔루션 제품
2023 HD 아날로그 솔루션 제품